이석형 무소속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이석형 무소속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 김정주·조 복기자
  • 승인 2024.03.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명장 수여…“무소속 돌풍으로 총선 승리” 다짐

 

이석형 무소속 후보가 지난 23일 영광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 후보는 담양·함평·영광·장성 4개 군에서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선대위 발대식에서 나승만 전 영광군의장을 선대위원장에, 권재국 전 해룡고 교장을 명예 선대위원장에 임명하는 등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해 본격 선거체제를 가동시켰다.

이 후보는 인사말에서 함께하는 동지들이 결단을 촉구해 무소속으로 출마하게 됐다셀프 공천을 심판해 우리 전라도가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어 "최근 여론조사를 보면 호남에선 유일하게 민주당 후보와 무소속 후보인 저와 오차범위 내 초박빙 양상으로 전개되고 있어 독립운동하는 심정으로 지역구민들에게 다가가고 있다""여기에 계신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다섯사람들에게 전화로 연락해서 지역을 바꾸고, 대한민국을 바꾸는 큰 일꾼으로 만들어 이제는 무소속인 백색혁명으로 위대한 승리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석형 후보를 지지하는 선대위 구성원들은 이날 행사에서 우리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민은 정권을 빼앗기고 지역발전을 방관한 국회의원에게 책임을 묻고 심판할 기회마저 박탈당했다. 정권을 내주고 반성도 사과도 없는 국회의원을 심판하겠다며 결의문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