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돈 담양군노인회장-경륜과 지혜로 순후한 지역사회 분우기 조성
박영돈 담양군노인회장-경륜과 지혜로 순후한 지역사회 분우기 조성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4.02.0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 계묘년을 뒤로하고 새해 갑진년 푸른 용의 해에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못다 한 일들을 새해에는 계획하신 모든 일에 좋은 결실을 맺고, 건강과 행복, 재물과 풍요를 모두 누리는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담양노인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그동안 노심초사하면서 불철주야 노력해 온 담양노인회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우리 담양군 노인지회 가족 모두 관망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봉사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살아오면서 터득한 삶에 대한 경륜과 지혜를 후세들에게 전하고 소통하면서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순후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아름다운 어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변함없이 어르신들의 4(四苦)인 빈곤, 질병, 무위, 고독의 현실적인 문제를 노인의 입장에서 해소 및 경감하는데 전력투구하겠습니다.

어르신들께서도 100세 시대를 맞아 더욱 활발한 사회참여와 다양한 활동으로 우리 노인회에 힘을 보태 주시기 바랍니다.

비상과 희망을 뜻하는 푸른 용처럼 마음을 활짝 펴고 어르신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충만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