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백 재경군향우회장-재경담양군향우회를 전국의 모범 향우회로…
이성백 재경군향우회장-재경담양군향우회를 전국의 모범 향우회로…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4.02.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담양군민, 그리고 향우회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저물고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담고 있는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들어 개최한 신년교례회, 지난해 각종 송년모임, 고향방문 행사 등 크고 작은 행사를 무사히 치를 수 있도록 보여주신 향우들과 지역민의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18대 집행부는 지난해 웅비하는 향우회를 모토로 향우회관 건립 추진사업과 미래발전적인 향우회를 위한 이사제도 신설과 더불어 하나 되는 향우회를 위한 원로회를 만드는 등 향우회 화합과 발전의 기틀을 다졌습니다.

특히 담양군이 고향사랑기부금 전국 1위라는 성과를 만든 것은 향우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후원 덕분입니다.

우리 군향우회가 전국의 모범 향우회로 거듭나려면 저 혼자만의 힘으로는 어려운 일입니다.

올해도 고향사랑기부에 대한 향우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기대하면서 남은 임기 철저히 준비하고 차질없이 후임에게 잘 승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하루 빨리 국제정세와 국내 경기가 회복되길 바라며 올 한해 준비하는 모든 행사를 원활하게 실천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항상 재경향우의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 준 담양자치신문 임직원의 노고와 정성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시한번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향우는 물론 고향 담양군과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청룡처럼 꿈틀거리는 희망의 기운이 충만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