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청현 담양군축구협회장 업무 개시
여청현 담양군축구협회장 업무 개시
  • 김정주기자
  • 승인 2024.01.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청현 담양군축구협회장이 오는 26일 축구협회 회의실에서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견례를 겸한 정기총회를 열고 공식 업무에 들어간다.

여청현 회장은 이날 협회를 이끌어갈 임원들을 선임하고, 올 한해 수행할 주요사업과 예산안의 심의를 받을 계획이다.

먼저 임원으로 부회장 최종목·유일선·임채완 전무이사 김봉기 총무이사 설영관 재무이사 한재종 기획이사 차경운 경기이사 이현 심판이사 이봉수 시설이사 곽승아 홍보이사 박현민 대외협력이사 강병구 청년이사 김진재 감사 이상진·이재진씨를 선임한다.

또 담양군협회가 주관하는 담양군축구협회장기(3), K-7리그(4~10), 담양군수기·담양군생활체육대축제(11)의 성공적인 개최와 도의장배·도협회장기(4), 도민체전(5), 도지사기(9), 도민생체(10)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이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할 방침이다.

여청현 회장은 혁신과 변화를 바탕으로 동호인들이 즐겁게 운동하며, 경기력을 높이고, 건강과 친목을 다지는 분위기 조성에 주력하겠다클럽과 동호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축구협회는 담양FC, 남산FC, 한울FC, 무정신우FC, 월산여명FC, 용면추성FC, 금성베스페로, 봉산시나브로, 수북축구우정회, 대전불스, 창평드레곤즈, OB클럽, 죽녹원FC, 너나우리클럽, 골드B 15개 클럽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