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하고 따뜻한 인연, 덕담 넘치는 송년회
소중하고 따뜻한 인연, 덕담 넘치는 송년회
  • /정리=조 복기자
  • 승인 2023.12.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면 후계농업경영인회 = 금성면 후계농업경영인회(회장 한상호)는 구랍 1일 담양리조트에서 정철원·박준엽 군의원과 김태중 면장, 김상용 조합장을 비롯 회원, 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모임을 가졌다.

경영인회가 1년 동안 추진했던 각종 사업을 결산하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 더 왕성한 활동을 다짐했다.

 

만덕산악회 = 만덕산악회(회장 이재경)는 구랍 17일 대덕면 행복나눔터에서 최용호 군의원과 박태식 창평조합장 등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모임을 겸한 노래자랑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산행에 모범을 보인 우수회원 3명과 최다 참가회원 8명에서 10만원 상품권과 등산용품을 시상했다.

또 노래자랑에 참가자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고서면후계농업경영인회 = 고서면후계농업경영인회(회장 이기섭)는 구랍 18일 고서문예회관에서 한농연 담양군임원진, 고서면 역대회장단, 최용호·최현동 군의원, 고근석 면장, 최창기 조합장, 김종주 파출소장과 회원·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를 결산하는 정기총회 겸 송년모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경영인회가 1년간 추진한 규산질·퇴비 살포, 고령농가 드론방제, 논두렁 조성, 김장 봉사, 장학금·쌀 기탁 등의 다양한 활동 영상에 시청하며 내년의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또한 농업 상식 OX 퀴즈, 노래자랑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푸짐한 경품을 나눴다.

 

대전농협 = 대전농협(조합장 최용규)은 구랍 19일 한재초교 강당에서 이장과 새마을부녀회장 등 내부조직장과 사회단체 임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밤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서는 계묘년 한해 다양한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갑진년 새해의 각오를 다졌다.

또한 화합과 친목 속에 노래자랑과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용면 이장·부녀회장단 송년모임 = 용면 이장·부녀회장단과 사회단체 임원 등 60여명은 구랍 21일 용면 도림리 산아래호수 식당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올한해 동안 지역의 각종 행사와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헌신한 노고를 격려하며 만찬을 즐겼다.

 

 

담양라이온스클럽 = 담양라이온스클럽(회장 주용덕)은 구랍 22일 김충덕 회원이 운영하는 매화식당에서 회원과 가족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를 결산하는 송년모임를 가졌다.

행사에서는 지난 1년 동안 클럽의 다양한 사업과 봉사 활동을 공유하고 새해 더 많은 봉사를 할 것을 다짐했다.

 

대덕면 기관사회단체 = 대덕면은 구랍 22일 대덕면 행복나눔터 다목적 강당에서 최현동·최용호 군의원과 박효정 면장, 박태식 창평조합장, 이장단, 부녀회, 주민자치회 등 기관·사회단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모임을 겸한 오찬을 함께했다.

대덕면 발전과 화합을 위해 1년 동안 각종 행사와 봉사활동을 되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했다.

 

재경군향우산악회 = 구랍 23일 구로역 NC백화점 옆 명품웨딩 프로포즈 2층 리치몰에서 1년간의 산행을 결산하고 향우회원 화합을 도모하는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성백 군향우회장과 읍·면 향우회장, 산악회 임원 등 200여명은 회포를 풀며 내년에는 더 건강하고 활기 있게 산행할 것을 다짐했다.

 

송원고 담양동문회 = 송원고 담양동문회는 구랍 26일 천변리 담원에서 한해를 결산하며 새해 희망을 기원하는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부부동반 모임으로 동문과 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한 부부동반 모임에서는 저녁 만찬을 함께하며 친목을 다졌다.

 

수북면 기관사회단체 = 수북면은 구랍 29일 수북복지회관에서 장명영·조관훈 군의원과 송선례 면장, 양남근 조합장, 이장단, 부녀회, 주민자치회 등 기관·사회단체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가졌다.

이들은 지역의 각종 행사와 봉사활동을 되돌아보고, 새해에는 지역을 위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