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노원 예비후보, ‘혁신의 길’ 출판기념회
박노원 예비후보, ‘혁신의 길’ 출판기념회
  • 김정주기자
  • 승인 2023.12.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설 불구 지역구 주민 4천여명 행사장 가득 ‘성황’

 

22대 총선에서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에 출마하는 박노원 예비후보가 지난 17일 장성문화예술회관에서 박노원의 혁신의 길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4000명 이상의 지역구 주민들이 행사장 1층과 2, 로비 등을 가득이 채우는 등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됐다.

행사에는 방정균 전 시민사회수석, 고병수 이재명 대통령후보 중앙유세단 수석 부단장, 정진욱 당대표 정무특보와 임선숙 전 민주당 최고위원, 양문석 전 방통위 상임위원, 최형식 전 담양군수, 최치현 전 청와대 행정관 등이 참석했다.

이재명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박 예비후보가 펴낸 혁신의 길에는 기초단체, 지자체, 행안부에 근무하면서 혁신을 만들어 낸 경험을 인정받아 청와대에서도 능력을 뽐낼 수 있었다정치혁신과 지역의 위기 극복을 위해 직접 부딪히는 박노원 부대변인의 도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 우원식·김두관·박찬대·서영교·신정훈 의원,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 박진영 민주연구원 부원장 등은 영상을 통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박 예비후보는 저서 혁신의 길에 대해 지방고등고시 합격 후 기초단체부터 청와대까지 근무한 공직 생활과 정계 입문 후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등을 거쳐온 과정과 경험을 상세히 집필하고, 더불어 전남지역의 지역균형발전 등 미래에 대한 제언 등을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박 예비후보는 강추위와 폭설이 예보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함께해 주기 위해 행사장을 가득 채워주셨다정말 감사하고, 반드시 국민의 삶을 지키는 정치를 하겠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박노원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과 성공적인 출판기념회를 개최한 뒤 본격적인 총선행보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