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밝은 담양의 내일을 비추는 길라잡이가 되길
더 밝은 담양의 내일을 비추는 길라잡이가 되길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3.11.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원 도의원

 

지방자치의 시대, 담양군민의 참된 대변인이 되고자 창간된 담양자치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우리 담양군민들에게 올곧은 소리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담양자치신문은 어느덧 담양군민들의 가슴으로 성큼 다가와 있습니다.

지역의 민의를 대변하기 위해 지난 5년간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김환철 대표를 비롯한 담양자치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담양자치신문은 창간 이래 역동적인 담양의 발자취를 성실히 담아내며 투명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지역언론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의 따뜻한 소식은 널리 전하고, 소외받는 사회 곳곳을 비추는 등불이 돼 주었습니다.

정원문화와 인문학의 산실 담양은 청정한 자연을 지닌 대표 생태도시로 도약하며 힘찬 성장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지역발전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담양자치신문의 역할과 책임은 더욱 막중해지고 있습니다.

창간 5주년을 맞아 이제까지의 성취에 만족하기보다는 처음으로 신문을 발간할 때의 신념과 패기,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담양군민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정론지로 거듭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풍요롭고 희망찬 담양을 위한 새로운 의제와 비전을 제시하고 지속적인 민의 수렴과정을 통해 더 밝은 담양의 내일을 비추는 길라잡이가 돼 주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담양자치신문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