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주권 실현 위해 다양한 의견 조언 충실
독자주권 실현 위해 다양한 의견 조언 충실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3.11.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태 본지 지면평가위원장

 

올해는 늦가을이 따뜻해 급하게 닥쳐올 동장군의 추위와 난방비 걱정에 근심이 입니다.

찬바람에 감기 주의하시고 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미리미리 예방접종을 해 독감에도 아무 탈없는 겨울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담양다움으로 참다운 주민자치를 실현하고자 달려온 담양자치신문의 창간 5돌을 축하하며 좋은 신문을 만들려는 김환철 대표를 비롯한 구성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에 정성을 담아 격려와 찬사를 보냅니다.

담양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대소사를 신속하게 전해 군민이 확인할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주민의 불편이 야기된 현장을 찾아다니며 문제점과 원인을 진단하고 대책을 제시하는 등 시의적절하고 생동감 있는 보도로 지역민이 궁금증을 해결하려는 모습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담양자치신문 지면평가위원회는 구독자들의 독자주권을 실현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독자들에게 한발더 다가서는 신문이 되도록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문 제작에 반영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면평가위원회는 매년 2차례 이상 정기회의를 열어 담양자치신문이 올바른 지역여론을 선도하고 참다운 주민자치 실현과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사에 대한 분명한 신상필벌(信賞必罰)의 원칙으로 조언을 보태고 있습니다.

오늘도 자치신문이 창간하며 다짐했던 약속을 잊지 않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날 선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 제시로 지역이 나아갈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해주길 기대합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