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복지재단 창립 8주년 기념행사
담양군복지재단 창립 8주년 기념행사
  • 서민희기자
  • 승인 2023.11.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이정옥)은 지난 3일 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창립 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복지재단은 이날 재단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시상하고 2016년부터 장기 후원해 온 우수후원자 감사패, 강성남 전 이사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올해 진행한 재단사업 추진성과 보고와 기부금품 전달식을 가졌다.

창립을 기념해 지역 곳곳에서 후원이 이어졌다.

김광현 봉산교회 목사(담양나눔후원회장) 송석찬 참푸른글로벌 대표(복지재단 이사) 오정윤 NH농협은행 담양군지부장 최윤식 전남광주한우협동조합장 담양새마을금고 나현미 여성라이온스회장 박현 현인테리어 대표가 각각 100만원을 후원했다.

김범진 담양농협조합장 백미 20(60만원 상당) 삼성전자 담양점 정평기 대표 온풍기 10(60만원 상당) LG전자 담양점 최병준 대표 TV 1(85만원 상당) 국승재 전 담양읍장 30만원오동진 담양군의사회장 30만원 박찬식 담양군 약사회장 20만원 등 각계각층에서 기탁행렬에 동참했다.

이병노 군수는 우리나라 사회복지제도와 서비스가 많이 발전했으나 여러 사회문제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 많은 역할과 책임이 요구된다우리 군도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옥 이사장은 앞으로도 재단이 군민의 생활과 밀접한 두터운 나눔 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이 좀 더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군민의 복지재단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고 군민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5년에 설립됐으며, 주거환경개선사업·긴급지원·난방비·청소년 학습비·민간시설 지원 등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