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이모저모
동네방네 이모저모
  • 조 복기자
  • 승인 2023.07.1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평면 신흥마을 주민 22명이 지난 11일 경북 영덕군 일원으로 야유회를 다녀왔다. 영덕의 고래불해수욕장과 성류굴 등을 둘러보며 주민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창평담으리 회원 40여명은 지난 12일 경남 남해 일대의 멋진 바다풍광을 만끽하고 하동으로 이동해 삼성굴과 화개장터를 둘러보는 등 회원 화합을 다지는 야유회를 다녀왔다.

 

 

고서죽향산악회(회장 조장식, 총무 이장수) 회원 20명은 지난 8일 장흥 제암산을 올랐다.

우뚝 솟은 임금바위와 기암괴석이 빚어내는 정상의 장관을 만끽한 후 장흥 토요시장에서 하산주를 함께 하며 친목을 다졌다.

봉산산악회(회장 송진, 총무 이선혜) 회원 40여명은 오는 23일 지리산 칠선계곡에서 트레킹한다. 오전 8시 담양문화회관에서 집결한다.

 

 

재경대덕면향우산악회(회장 김미경) 회원 50여명은 지난 8~9일 영월과 정선으로 원정산행을 다녀왔다.

이들은 화암약수와 화암동굴, 동강과 한반도 지형으로 유명한 변방치 스카이웨이, 정선아리랑 민속방문관, 정선 5일장, 아우라지 생태공원 등지를 둘러보는 등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재경수북면향우산악회(회장 채종필, 총무 채영희) 회원 40여명은 지난 16일 횡성 망향의 동산 호수길을 트레킹한 뒤 인근 문홍석 향우의 농장을 방문하는 등 회원 화합을 도모했다.

재경창평월봉산악회(회장 오명진, 총무 이윤남) 회원 40여명은 지난 16일 수락산 산행을 마치고 벽운계곡 약수집으로 이동해 백숙으로 건강을 챙겼다.

재경담양군향우산악회(회장 박찬규, 사무국장 윤길섭)=회원 100여명은 오는 23일 청계천 일대 트레킹을 마친후 조영환 향우가 운영하는 숯불갈비 음식점에서 복달음을 할 계획이다.

집결지는 오전 10시 서울시청앞 시청역 4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