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창 담양군체육회장-모든 군민이 함께하는 스포츠 환경 조성 노력
정영창 담양군체육회장-모든 군민이 함께하는 스포츠 환경 조성 노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3.01.1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체육인 여러분, 군민 여러분 2023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에도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매일 맞는 아침이지만 새해의 새 아침은 미래에 대한 희망찬 기대를 품게 하고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 합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스포츠가 동력을 잃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모든 체육 가족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3년간 우리는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터널을 잘 견뎌왔고, 이제는 점차 일상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교토삼굴(狡兎三窟)’은 위기 상황에 대비해 굴을 3개 파 뒀다가 목숨을 구한다는 뜻으로 지혜로운 토끼의 준비성을 말하는 고사 성어입니다.

그동안 쉼 없이 달려오느라 놓치고 있었던 중요한 것들이 없는지를 되돌아보며, 미래를 차근차근 준비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담양군 체육회는 민선8기를 맞아 2023년에도 스포츠가 군민의 건강과 행복을 견인하고 사회 통합을 이끄는 매개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모든 군민이 소외 없이 함께하는 스포츠 환경을 조성해 원하는 성취를 얻을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체육 가족 및 군민 여러분의 눈높이와 사회적 요구에 맞춰 공정한 체육회, 소통하는 체육회, 혁신하는 체육회, 상생하는 체육회가 되겠습니다.

지난 한 해 체육가족 및 군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 한해에도 체육인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2023년 계묘년에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