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 담양교육장 신년사-‘함께 만드는 미래, 행복한 교육’ 위해 정진
이숙 담양교육장 신년사-‘함께 만드는 미래, 행복한 교육’ 위해 정진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3.01.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군민과 담양교육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년 한 해 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담양교육을 지지하고 응원해 주신 담양군민과 담양교육 가족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담양군민과 담양교육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소원하는 일들이 다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담양의 아이들이 더욱 빛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학생·교직원·학부모·지역민과 공감 소통의 따뜻한 동행을 통해 함께 만드는 미래, 행복한 담양교육을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하나, 학생들이 품격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학생들이 품격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초·기본교육, 독서교육, 인문교육, 인성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학생 개개인의 재능을 세심하게 살펴서 한 명의 아이도 배움에서 소외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학생 중심 학교 현장과의 공감 소통 교육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학생 중심 학교 현장과의 공감 소통 교육행정 실천을 위해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의 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교육공동체와 민주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교육적 문제에 대해 발 빠르게 대처해 교육의 현장에서 공감 소통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늘 지역사회와 함께하겠습니다.

지역사회를 학생 교육의 동반자로 삼고 우리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을 위해 함께하겠습니다.

인문 생태의 도시 담양에서 나고 자란 아이들이 담양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담양의 푸른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세쿼이아 가로수는 누군가의 보살핌으로 숲이 됐고, 이제는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되돌려 주고 있습니다.

우리 담양교육은 학생 모두를 정성껏 보살펴 행복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 새해에도 담양군민과 담양교육 가족께서 든든한 지원군이 돼 함께 만드는 미래, 행복한 담양교육을 위해 늘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