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호 국회의원-진정한 지방자치, 지방분권시대 역할 담당
이개호 국회의원-진정한 지방자치, 지방분권시대 역할 담당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2.11.23 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자치신문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시대적 흐름에 매체가 다양해지고 독자의 눈높이는 날로 향상되고 있으나 지역 언론사의 경영환경은 갈수록 열악해져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힘든 환경을 이겨내고 지역 정론지로 자리매김한 담양자치신문이 자랑스럽습니다.

21세기는 집중과 독점이 아닌 분권과 다양성의 시대로 정치적으로나 문화적으로 지방자치가 더욱 활성화 되는 시대입니다. 진정한 지방자치, 지방분권시대의 도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고 큰 역할을 담당하는 것은 각 지역의 여론을 주도하고 반영할 수 있는 지역언론입니다.

담양자치신문은 담양다움의 신문을 표방하며 군민이 찾고 싶고, 읽고 싶은 정의로운 신문을 지향해왔습니다.

신문 제호처럼 주민자치를 최고의 기치로 삼아 지난 4년 동안 군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건강한 여론형성을 위해 노력해 온 담양자치신문에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시대의 요청과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담양 지역사회에 밝은 빛을 비추는 신문, 군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기 바랍니다.

저도 최근 정부가 소홀히 하고 있는 지역신문발전지원법이 지역언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당 상임위인 국회 문체위원으로서 노력하겠습니다.

담양자치신문 창간 4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