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이 겪는 4가지 고충 해소에 전력투구
노인이 겪는 4가지 고충 해소에 전력투구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2.01.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대 담양군노인회장

연일 계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속에서 담양군 노인회와 경로당 운영에 어려움이 많았던 신축년이 지나고 그 어느 해보다 희망이 가득한 검은 호랑이 해가 시작됐습니다.

검은 호랑이는 힘이 넘치고 열정이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의 기상으로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해 인내와 저력을 발휘한다면 우리 모두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하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충만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담양노인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그동안 노심초사하면서 불철주야 노력해 온 담양노인회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인들이 행복한 담양노인회를 만들 수 있도록 초심으로 돌아가 분골쇄신의 각오로 견마지로를 다하고자 합니다.

우선 노인의 전문역량을 강화해 지혜로운 사람으로 존경받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인대학을 통해 오랜 세월 축적된 지식과 경험을 후배들에게 전수하는데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또 노인들이 겪고 있는 빈곤·질병·무위·고독 이라는 4가지 고충을 노인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해소 및 경감시키는데 전력투구하겠습니다.

담양자치신문도 노인문제에 관심을 갖고 노인회가 계획하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보내주기 바랍니다.

군민 여러분과 노인회원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새해 인사에 가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