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힘든 일상 스포츠로 극복해 나가길
코로나 힘든 일상 스포츠로 극복해 나가길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2.01.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영창 담양군체육회장

존경하는 담양군민과 체육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1년 한 해 동안 우리 담양군체육회에 보내주신 군민과 체육인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우리 민족을 상징한 영물인 호랑이의 강인한 기백과 기운을 받아 올 한 해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길 기원하며, 가정의 행복과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코로나19의 확산이 2년 여간 지속되는 힘든 시간 속에서도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고 힘을 낼 수 있었던 것은 힘든 역경을 이겨내는 체육인과 군민들의 투지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했던 것처럼 스포츠만이 건넬 수 있는 즐거움과 희망으로 힘든 시기지만 빛나는 새로운 시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 믿습니다.

2022년은 위기 속에서 스포츠가 점점 깨어나는 해로 삼고 일상 속에 깊숙이 자리 잡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생활체육 인프라 구축과 저변확대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특히 위드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스포츠 활성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군민 여러분과 관내 체육인들을 위한 체육복지향상 시스템을 정착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양군 체육회는 건강한 군민, 모두가 아름다운 삶을 향유하는 담양군 실현을 위해 노력하며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스포츠를 아끼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올 한해 여러분의 건강과 건승을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