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우들의 지혜와 결속으로 어려움 극복
향우들의 지혜와 결속으로 어려움 극복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2.01.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백 재경담양군향우회장

존경하는 담양군민, 그리고 향우회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저물고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담고 있는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세계적인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역경들을 꿋꿋하게 헤쳐 나가는 우리 향우들과 군민 여러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 여러분을 직접 뵙고 인사드리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안타까운 시간만 2년이 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향우회가 오랜 세월 오늘의 반석 위에 놓이게 된 것은 선후배 향우들께서 늘 지혜와 힘을 모아주고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분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1년 우리 담양군향우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향우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결속력 강화와 친목증진에 역점을 두어 각 읍면 향우회와 산하단체 활동이 활발히 이뤄졌습니다.

특히 감사한 일은 수많은 향우들과 단체가 2021 불우이웃돕기 성금 2300만원을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았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의 정성 덕분에 연말에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향우를 선정해 따뜻한 위로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성금을 보내준 향우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년 동안 펜데믹 상황으로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새해에는 하루빨리 일상의 생활로 돌아와 여러분과 함께 계획했던 모든 행사를 실천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담양군민 여러분과 향우님들의 좋은 소식을 기대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