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 담양교육장-담양교육공동체와 함께 행복한 혁신교육 주력
이숙 담양교육장-담양교육공동체와 함께 행복한 혁신교육 주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1.12.2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담양군민과 교육 가족 여러분!

새로운 희망의 새해, 검은 호랑이를 상징하는 임인년(壬寅年)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한해동안 어려운 여건에서도 담양교육 발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교육공동체와 담양군을 비롯한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사회단체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2년 담양교육은 모두가 행복한 혁신담양교육을 비전으로 모든 아이들이 존중받는 교육 마을·학교·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학생 천년 담양의 특색과 교육자원을 활용한 담양육성 학교현장과 민주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공감 교육행정 실현에 노력하고자 합니다.

또한 배움이 즐거운 당당한 학생을 기르기 위해 배움중심 교육과정 운영, 자신의 삶을 준비하는 학생 맞춤형 진로교육을 강화하고, 자율과 책임의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회복적 생활교육에 주력하겠습니다.

이와함께 학교폭력예방 활동과 함께 따뜻하고 평등한 교육복지를 위해 출발선이 같은 차별 없는 교육을 추진하며, 소통과 협력의 교육공동체를 위한 수요자의 교육참여 확대, ··학 거버넌스를 조직·운영할 계획입니다.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학생들의 학습의지와 함께 가르치는 사람들의 열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처럼 열정을 다하여 교육에 임할 수 있도록 우리 교육가족들의 교육활동을 믿고 지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우리 학생들이 지··의가 조화로운 가운데 자존감을 가지고 미래의 꿈을 향해 도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담양군민과 교육 가족 여러분!

모두가 행복한 혁신담양교육을 통해 담양의 학생들을 대한민국의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지혜와 열정이 더욱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