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담양군향우회장 이은성씨,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시군협의회장 추대
재경담양군향우회장 이은성씨,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시군협의회장 추대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19.06.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개 시군향우회 발전 위해 화합의 만남 자주 갖겠다”

이은성 재경담양군향우회장이 재경광주전남향우회 23개 시군 향우회장 협의회장에 추대됐다.

협의회(회장 이성 영광군향우회장)는 지난달 29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소재한 재경영광군향우회 회의실에서 회합을 갖고 이은성 현 간사장을 만장일치로 차기회장에 추대했다.

이은성 신임회장(대한유통 대표이사)은 재경담양군향우회를 이끌며 고향과 향우의 가교역할을 성실히 수행해왔다.

전국 담양군한마음축제, 고향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행사, 오색 직거래장터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수도권 지역에 담양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며 판매를 독려를 통한 지역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해 왔다.

2015년에는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조직위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홍보물 20만장을 직접 제작해 수도권을 대상으로 홍보를 전개하는 등 대나무박람회의 성공개최에 기여했으며, ()담양장학회 이사로서 그동안 2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극한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재경담양군향우회 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에서 향우회 사무실 이전비용 대납금 25천만원과 ()죽향사랑인회 출연금 7천만원 등 32천만원을 쾌척했다.

이와함께 회장에 취임한 2014년부터 5년간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53400만여원을 출연했으며, 담양의 아름다운 전통으로 자리를 잡은 선후배축구대회(100만원)를 비롯 담양동초교 총동문회, 담양군장애인협회 등 고향의 많은 단체들을 음으로 양으로 돕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은성 회장은 각 시군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대화하며 화합할 수 있는 만남을 자주 갖겠다일선 실무를 처리하는 시군향우회 사무총장과 여성회장들의 수고를 달래주는 조촐한 자리를 8월 무렵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