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회(2.20)
산악회(2.20)
  • /정리=조 복기자
  • 승인 2023.02.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산산악회(회장 송진, 총무 이선혜)=오는 26일 완도 명사갯길을 트레킹한다.

완도에 도착한 일행은 신지대교 휴게실에서 물하태를 지나 명사십리해수욕장에 이르는 7.7를 걸은 뒤 올 한해 안전한 산행을 염원하는 시산제를 지낼 계획이다.

오후에는 두 팀으로 나눠 명사십리해수욕장에서 내동마을에 이르는 해안데크길 16.3코스와 해수욕장 둘레길 코스(3.8)를 걸으며 주변 경관을 둘러본다.

회원들은 또 명사십리 해송이 우거진 숲과 바닷가 절경을 감상한다.

 

용추와 행복산악회(회장 허두업, 총무 김원택·김자순)=오는 26일 충남 서천면 봉선지 물버들길을 걷는다.

일행들은 물버들길 방문자센터에서 부엉바위, 후암리를 거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12.5의 순환코스를 트레킹하며 겨울철새와 봉선저수지, 마을길을 감상한다.

용추와 행복산악회는 용추산악회와 행복한산행산악회를 통합한 산악회다.

산악회를 이끌 임원진에는 이한형·신봉열·김순이 부회장, 김원택·김자순 총무이사, 이애진 재무이사, 박원길 홍보이사, 이병천 의무이사, 윤기동 섭외이사 등이 함께한다.

 

 

고서죽향산악회(회장 조장식, 총무 이장수)=21명은 지난 11일 추월산을 올랐다.

이번 산행은 추월산 주차장에서 출발해 제2등산로, 보리암, 상봉을 지나 추월산 정상을 거쳐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7.1코스에서 이뤄졌다.

하산한 회원들은 담양호 무심정에서 계묘년 한해 안전하고 건강한 산행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