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 상호기부
고향사랑 상호기부
  • 서민희기자
  • 승인 2024.05.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농협-해남 옥천농협

담양농협(조합장 김범진)과 해남 옥천농협(조합장 윤치영)은 지난달 30일 담양군청에서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와 지역간 상생발전을 위해 상호기부키로 했다.

옥천농협은 이날 8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담양군에 기부했으며, 담양농협은 5월에 해남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범진 조합장은 농협간 상생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농촌지역의 중심이 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담양군의회-무안군의회

담양군의회와 무안군의회(의장 김경현)는 지난달 30일 담양읍 담소정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지역간 상생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기부했다.

이날 담양군의원과 무안군의원을 비롯한 양 의회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각 300만원을 전달했다.

최용만 의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기부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이번 상호 기부를 계기로 고향사랑기부 문화가 확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담양군 대덕면-고흥군농업기술센터

대덕면과 고흥군농업기술센터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기부에 동참했다.

대덕면 직원과 이장단 50여명은 지난달 26일 고흥군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 협약식을 가졌다.

박효정 대덕면장은 여러 지자체와 상호기부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우호적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