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근 민주평통협의회장-군민의 지혜 모아 한반도 평화·번영 선도
조용근 민주평통협의회장-군민의 지혜 모아 한반도 평화·번영 선도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3.01.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2023년 흑토끼 계묘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검은 토끼는 식신을 의미하는 기운과 노력한 만큼의 복이 들어온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22년은 다사다난한 해였습니다.

외부적으로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북한의 핵위협과 미사일 도발, 무인기 영공침범 등 많은 안보위협이 있었으며 내부적으로는 수도권 폭우, 이태원 압사사고, 호남지역 폭설 등 국민들은 많은 시련을 감내해야만 했습니다.

힘들고 좋지 않았던 기억들은 저물어가는 해에 다 실어 보내고, 2023년 계묘년에는 새로운 희망을 기대하며 담양군민 모두가 하나 되는 마음으로 이 위기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병노 군수의 공약인 부자농촌 만들기, 평생 고향을 지키면서 살기좋은 담양의 뿌리를 만들어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향촌복지, 젊은 세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미래비전 산업단지, 기업 유치 등 새로운 담양 만들기에 군민이 다함께 선도해 주실 것을 믿고 저 역시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주평통은 헌법에 의한 대통령 직속 자문기구입니다.

우리 민주평통 담양군협의회는 평화통일을 구체화하기 위해 우리 담양군민의 힘과 지혜를 하나로 모으고, 담대한 구상에 힘을 실어 한반도 평화와 번영에 구심점 역할을 해나가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지역의 평화통일 기반조성 활동과 통일공감대 형성을 통해 한반도 통일시대를 열어 나가는데 있어 우리 담양군협의회가 선도적으로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 담양군민 모두의 건승과 운수대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