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봉씨, 담양 죽녹원FC 회장 취임
설동봉씨, 담양 죽녹원FC 회장 취임
  • 조 복기자
  • 승인 2022.05.2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읍 중앙로에서 호프집을 운영하는 설동봉씨가 죽녹원FC 회장에 취임했다.

죽녹원FC(회장 강정원)는 최근 백진구장에서 최형식 군수, 김형균 축구협회장을 비롯 역대 회장단과 임원, 회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1년간 클럽 활성화를 통한 클럽발전에 기여한 강정원 이임회장과 박상성 사무국장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 클럽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회원화합에 기여한 정평기·박영종 회원이 감사패를, 전영종·이영승 회원이 우수회원상을 각각 받았다.

설동봉 회장을 도와 1년간 죽녹원FC를 이끌 임원으로는 박인환 상임부회장, 윤재득 사무국장, 박인종 재무국장, 오현일 감독, 윤승재 수석부감독, 전영종 경기위원장이 참여한다.

설동봉 신임회장은 죽녹원FC 창단멤버로 사무국장과 부회장, 상임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회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다.

설동봉 회장은 창단이후 120여명의 대가족으로 성장한 우리 클럽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회원화합과 친목증진으로 즐겁게 운동하는 환경조성과 죽녹원FC 회장배 축구대회, 62년생 회원 환갑잔치, 인천클럽과의 친선경기, 축구인 후원 및 창단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죽녹원FC201411월 일 창단돼 매주 토요일 백진구장에서 축구를 하며 건강과 우의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