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요즘 아웃도어룩’ 컨셉 FW 화보 공개
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요즘 아웃도어룩’ 컨셉 FW 화보 공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9.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의 새로운 영감 제시하는 ‘오버 더 월드’를 테마로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 담아내
전지현, 독보적인 아우라… 믹스앤매치 스타일도 감각적으로 소화해 눈길
네파 전지현 FW 화보컷 ⓒ위클리서울 /네파
네파 전지현 FW 화보컷 ⓒ위클리서울 /네파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8년째 네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 ‘요즘 아웃도어룩’을 컨셉으로 한 FW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네파 전지현 FW 화보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단절된 상황 속에서 아웃도어의 새로운 영감을 제시하는 ‘오버 더 월드(Over The World)’라는 테마와 함께, 가을과 겨울 시즌 제품들을 네파만의 독창적인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로 담아냈다. 전지현 특유의 스타일리시함과 새로운 아웃도어 공간을 표현한 배경들이 어우러져 네파만의 개성있는 화보가 완성됐다.

화보 속 전지현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답게 독보적인 아우라로 네파의 가을 겨울 시즌 패션 스타일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간절기 플리스룩부터 겨울철 패딩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특유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재해석했고, 특히 기존의 아웃도어 패션을 과감히 넘어선 믹스앤매치 스타일링도 감각적으로 소화하면서 ‘요즘 아웃도어룩’의 트렌디함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네파는 이번 FW시즌 다운재킷 라인을 더욱 강화해 선보인다. 소프트한 다운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패딩 특유의 볼륨감과 가벼움을 갖춘 새로운 다운 라인인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를 후디와 롱 등 여러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며, 레트로 무드의 ‘타슬란 다운 시리즈’를 비롯해 튜브, 리버서블, 라운드넥 등 간절기 시즌에 입기 좋은 다양한 형태의 신규 경량다운 구성을 통해 스타일을 다양화한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FW 화보는 야외활동이 제한되는 상황 속에서 네파 특유의 자유롭고 활기찬 이미지와 요즘 아웃도어로서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새로운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를 비롯해 다채롭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네파의 뮤즈 전지현과 함께 만들어갈 올 가을 겨울 시즌 네파의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