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감사의 달을 맞아 '감사하오! 드린다오! 오오 이벤트'진행
한국씨티은행, 감사의 달을 맞아 '감사하오! 드린다오! 오오 이벤트'진행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5.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0%(연, 세전) 정기예금 특별금리 제공
추첨 통해 비스포크 웰빙가전 세트,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등 선물 증정
ⓒ위클리서울/ 한국씨티은행
ⓒ위클리서울/ 한국씨티은행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최대 2.0%(연,세전)의 정기예금 특별금리와 푸짐한 추첨 선물을 제공하는 ′감사하오! 드린다오! 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 또는 한도소진시까지 프리스타일예금에 대해 연 최대 2.0%(연, 세전)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금리이벤트는 프리스타일예금(만기지급식)을 온라인 혹은 영업점을 통해 10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기간에 따라 △3개월 연1.80% △6개월 연1.90% △12개월 연2.00%의 금리(세전)를 제공한다.

또한 총 3000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웰빙가전 세트 (스타일러+공기청정기+무풍에어컨),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발뮤다 선풍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선물 증정 이벤트는 카드 및 대출 포함 한국씨티은행 상품을 1개 이상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씨티모바일앱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5월 감사의 달 오오 이벤트′ 경품응모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쿠폰 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번 특별금리 및 선물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