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정의 달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 가정의 달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진행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5.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사랑 우체통 시즌8, 예쁜 무료 카드로 가족사랑 전하기 이벤트
이벤트 참여시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가족사랑 선물 증정
ⓒ위클리서울/ DB손해보험
ⓒ위클리서울/ DB손해보험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DB손해보험이 가족사랑을 카드로 전하는 ‘가정愛달, 온(溫)라인 카드로 마음을 전해요!′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까이하자는 취지의 일환으로, 매월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2020년 작년 한 해 동안 10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카드로 가정의 달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시즌을 반영한 신규 카드 5종이 추가되어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

경품은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코베아 캠핑 테이블&체어(3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3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300명)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5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같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