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대한민국 뒷심 응원 위한 ‘한돈 뒷심 선물세트’ 출시
한돈자조금, 대한민국 뒷심 응원 위한 ‘한돈 뒷심 선물세트’ 출시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1.05.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국내산 돼지고기 부위를 비롯 허영만화백 그림 등 다양한 특별 구성품 제공
한돈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3천개 한정판 10개 구매 시 적립돼 기부 예정
ⓒ위클리서울 /한돈자조금
ⓒ위클리서울 /한돈자조금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대한민국의 뒷심 발휘를 응원하기 위한 ’한돈 뒷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올해 캠페인 슬로건인 ’한돈 먹고 대한민국 뒷심 충전‘에 맞춰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시기에 가족과 친구, 이웃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한돈 뒷심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한돈 뒷심 선물세트’는 △앞다리살(500g), △뒷다리살(500g), △삼겹살(500g), △목살(500g), △항정·가브리살(500g) 등 총 5가지 부위와 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고추냉이로 구성됐다. 

이번 ‘한돈 뒷심 선물세트’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한돈의 성장시기별 그림을 고급스럽게 나타낸 외관은 물론 선물세트 내부에는 최근 성료한 ‘뒷심 스토리 공모전’에 응모된 응원 메시지와 불꽃 모양의 입체 팝업으로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출시 기념 한정판 선물세트 3천개에는 ‘한국 만화의 거장’ 허영만 화백의 삽화가 그려진 그림 엽서를 비롯해 한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세 가지의 레시피 카드, 한돈자조금의 캐릭터 ‘한도니’ 자석 등이 제공된다.

레시피 카드를 통해 다채로운 한돈 요리를 즐기거나 엽서에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해 선물세트의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한정판 선물세트는 10개 판매 시 1개씩 적립되어 지난 4월 진행됐던 ‘뒷심 스토리 공모전’과 연계해 응모된 사연 중 응원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비대면 트렌드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의미 있고 건강한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뒷심을 상징하는 한돈의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한돈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가까운 지인들에게 ‘한돈 뒷심 선물세트’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편, ‘한돈 뒷심 선물세트’는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