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정시아 컬처렐 모델 발탁 기념 소비자 행사 진행
한독, 정시아 컬처렐 모델 발탁 기념 소비자 행사 진행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1.04.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제품 할인 판매,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정시아가 즐겨 먹는 컬처렐 이벤트 당첨자에게 선물 증정
한독은 정시아 컬처렐 모델 발탁 기념해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위클리서울 /한독
한독은 정시아 컬처렐 모델 발탁 기념해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위클리서울 /한독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배우 정시아의 컬처렐 모델 발탁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의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컬처렐은 세계 판매 1위 유산균으로 한독이 공식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정시아는 드라마 <황금 정원>에 출연해 MBC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을 받은 실력파 배우다.

1남 1녀의 자녀가 있음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로 건강미를 자랑하는 정시아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 마이 베이비> 등 예능 프로그램에 9살 딸 백서우와 함께 출연하며 육아맘들에게 친숙해졌다. 정시아와 딸 백서우는 컬처렐과 함께 장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시아 모델 발탁을 기념해 한독의 자사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는 4월 30일까지 컬처렐 전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동일 제품으로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성인용 제품으로는 LGG 유산균만 100% 함유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컬처렐 헬스 앤 웰니스’, 장 건강은 물론 단백질과 엽산 대사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의 ‘컬처렐 헬스 메타볼리즘’, 장 건강과 면역 기능 관리를 할 수 있는 ‘컬처렐 이뮨 디펜스’가 있다.

어린이용 제품에는 파우더 형태의 ‘컬처렐 키즈 패킷’과 상큼한 베리향의 씹어 먹는 ‘컬처렐 키즈 츄어블’이 있다.

이와 함께 ‘일상건강’에서는 정시아 인터뷰 영상을 보고 정시아가 즐겨 먹는 컬처렐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명을 선정해 디자인 타월 브랜드 이쿠나와 콜라보한 컬처렐 세트를 증정한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성인용은 100억 마리(CFU), 어린이용은 50억 마리(CFU)를 함유해 하루 1캡슐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하루 섭취 기준량을 충족한다.

LGG는 1,000여 편의 논문과 200여 건의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확인한 원료다. 위산과 담즙에서도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다.

컬처렐은 세계적인 품질 기준의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한독에서 정식 수입하는 모든 제품은 항공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질 위험을 낮추고 신선도를 유지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