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 기획전 진행
한독,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 기획전 진행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1.01.2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은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위클리서울 /한독
한독은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위클리서울 /한독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설 명절을 맞아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 관련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월 14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한독의 대표 건강 관련 제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으며 기획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설 명절에 사용할 수 있는 용돈 봉투를 증정한다. 

특히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인기 제품을 1만 원 미만부터 6만 원 대까지 부담 없는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온 가족에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홍삼과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는 1만 원대, 6년 근 홍삼을 진하게 내린 짜 먹는 홍삼 농축액 ‘홍삼Q 애니타임’은 2세트는 5만 원대다.

또,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 농축액 건강기능식품인 ‘여왕의 석류진 프리미엄’ 2세트는 6만 원대, ‘혈행에 좋은 오메가Q’는 9천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한독에서 정식 수입‧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3개 세트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성인용 제품인 컬처렐® ‘다이제스티브헬스’와 ‘헬스앤웰니스’는 1개월분 3개 세트 구입 시 각각 6만 원대, 4만 원대에 판매한다.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3개 세트 구입 시 파우더 제품인 ‘키즈패킷’은 4만 원대, 츄어블 형태인 ‘키즈 츄어블’은 6만 원대에 판매한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를 단일 균주로 100% 사용하고 있다.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제품들도 설맞이 특별 기획전에 참여한다. 파우더 형태의 ‘테라큐민 플러스90’과 미니 정제형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테라큐민 맥스’는 각각 3개 세트 구입 시 7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숙취 걱정 없는 건강한 술자리를 위해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Tag
#한독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