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해동문화예술촌, 전시·공연·교육 프로그램 ‘풍성’
담양 해동문화예술촌, 전시·공연·교육 프로그램 ‘풍성’
  • 서민희기자
  • 승인 2021.09.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군문화재단 해동문화예술촌이 하반기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시각예술분야 프로그램으로는 아레아갤러리에서 1031일까지 기억의 주름전시가 열리고 있다. 이와 연계해 소동동에서 어린이들의 다양한 기억의 조각들이 어떻게 하나의 세계로 구성되는지에 대한 물음으로 . 하나 ; 공존불가능의 교차점전시가 진행 중이다.

공연예술분야로는 앙코르해동에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전문 예술인 초청으로 다채로운 공연예술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찾아가는 공연프로그램 메타버스를 통해 지역 내 문화 소외지역을 직접 찾아가 전문공연예술을 열 예정이다.

교육분야로는 미래세대를 위한 상상나래’, 학교밖 공연예술과 전문 인문강좌 카페필로’, ‘톡톡톡(공공미술의 현장)’ 두 부문으로 진행된다.

상상나래와 학교 밖 공연예술은 매주 토요일에 미술과 음악을 기반으로 아동 청소년들의 예술적 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문화예술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필로는 도시·예술·여행을 주제로 한 인문예술 교양강좌, 톡톡톡은 공공미술 전문가들의 담론을 통해 지역민들의 관심유도 및 전문가와 행정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게 된다.

해동문화예술촌의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인원 수 제한과 사전예약제,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하며 보다 안전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동문화예술촌 페이스북 및 전자우편(damyanghd@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