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활성화로 군민의 건강증진 도모-정영창 담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생활체육 활성화로 군민의 건강증진 도모-정영창 담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19.01.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담양군민 여러분!

희망찬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희망과 기쁨이 넘쳐나길 바라며, 하시는 일과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는 뜻 깊은 축복의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담양군체육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담양군민의 건강한 삶의 밑거름이 되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신 체육회 임·직원 및 종목단체 관계자, 지도자 그리고 체육인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여러분 모두의 바람과 희망처럼 안정과 화합 속에 담양군체육회가 더욱 더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담양군체육회는 군민들이 개인적인 생활영역 안에서 각자의 취미와 여건 및 환경에 따라 여가시간을 이용한 자발적인 체육활동을 권장하고 지원해 군민의 체력증진과 건전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또한 생활체육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욕구에 적극 대처하고 생활체육현장 활성화 및 군민의 체력향상을 위해 생활체육지도자들의 생활체육현장 순회 지도를 활발히 전개하겠습니다.

아울러 각종 체육행사의 주최 및 후원과 대회지원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체육활동을 장려해 군민들의 건강증진 및 건전한 여가문화를 조성에 힘쓰겠니다.

올 한해에도 담양군체육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충고를 당부드립니다.

새해에는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꿈을 향해 전력 질주해 더 높이 더 멀리 도약하는 힘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