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함께 풀뿌리 국민운동 매진할 터-김기진 담양군새마을회 회장
군민과 함께 풀뿌리 국민운동 매진할 터-김기진 담양군새마을회 회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19.01.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하고 성실하며 선량한 황금돼지의 기운으로 가득 찬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18,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새마을운동의 활성화를 위해 묵묵히 힘써주신 새마을가족 여러분!

새해에는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담양군새마을가족들의 역량을 총결집해 새마을운동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발전과 이웃사랑의 일념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보람과 긍지를 높이는 뜻 깊은 한해였습니다.

새마을회는 지역 현장 최선두에 서서 다양한 캠페인 활동, 어려운 이웃과 다문화 가정을 위한 활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장애인 생일상차리기 등 실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했습니다.

올해에도 담양군새마을가족들은 당면한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의 활동영역을 넓히면서, 스스로(자조) 함께(협동) 부지런히 일할 것(근면)을 다짐하면서, 생명·평화·공경운동으로 새로운 문명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군민과 함께하겠습니다.

새마을운동은 내 가정, 내 직장, 우리 마을에서부터 시작하는 풀뿌리 국민운동입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면서 봉사하는 생활로 계속해 앞만 보면서 달려가겠습니다.

담양군민과 새마을가족 여러분 새해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