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건 변화에 맞게 문화 정체성 강화 노력 - 이병호 담양문화원장
여건 변화에 맞게 문화 정체성 강화 노력 - 이병호 담양문화원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1.02.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힘찬 소의 기운을 가득 받아 군민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만복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또 담양자치신문이 우리지역의 정론지로서 비약하는 한해가 되길 담양문화원 500여 회원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가 코로나 대유행에 맞서 싸우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모든 힘을 쏟은 한 해였습니다.

협력과 화합과 공유를 가치로 하는 담양문화원은 문화군민의 뜻을 모아 주어진 여건 속에서 최선을 다해 지역문화 창달을 위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지역의 특성을 살린 각종 공모사업을 유치하고 지역문화공동체운동과 문화나눔에 앞장선 공로로 지난해에도 문화원 연합회 평가 우수 문화원으로 선정됐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코로나19로 힘든 가운데서도 저희 담양문화원을 위해 변함없는 사랑을 베풀어 주신 군민 여러분과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관계기관, 그리고 여러 문화단체들의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큰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의 지역민의 협조와 격려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다변화된 여건에 걸맞는 지방문화원의 새로운 역할 모색과 지역의 문화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문화활동은 물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운영기획에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고민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하루빨리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우리 문화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