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교육지원청, ‘담양교육상’ 5명 시상
담양교육지원청, ‘담양교육상’ 5명 시상
  • 조 복기자
  • 승인 2021.01.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수 용면초 교장
이고운 봉산초 교사
김종인 담양중 특수교사
이일선 담양중 행정실장
최형식 군수 감사패

담양교육지원청은 구랍 31일 김경수 용면초 교장, 이고운 봉산초 교사, 김종인 담양중 특수교사, 이일선 담양중 행정실장에게 담양교육상을 시상했다.

또 담양교육을 위해 많은 도움을 준 최형식 담양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담양교육상 시상은 담양교육 발전에 공헌한 관내 교직원 및 지역민을 발굴 표창해 그 공을 치하하고 자긍심을 길러 교직원의 사기 증진과 담양교육의 참여 의욕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김경수 용면초 교장은 꿈의 오케스트라를 결성해 작은학교 교육력을 강화했으며, 이고운 봉산초 교사는 혁신학교에 근무하면서 학생들의 삶과 연계된 수업 연구와 교실수업개선에 선도적 역할을 했다.

김종인 담양중 특수교사는 특수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직업탐색 기회를 제공해 자립기반을 형성하는데 기여했으며, 이일선 담양중 행정실장은 에너지 절감과 적기 물품 유지보수를 통해 친환경 생태 교육에 솔선수범했다.

최형식 군수는 국외체험 등을 위해 지원할 예산이 코로나19로 인해 불용이 예상되자 선제적으로 담양교육지원청과 협의해 학교 화상교육시스템과 방역 장비 구입비용으로 대체 지원하는 등 담양교육 발전에 기여했다.

김철주 교육장은 담양의 학생들이 다양한 빛깔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키워갈 수 있는 것은 모두 담양교육상 수상자들의 수고와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담양교육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