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한 법집행으로 믿음직한 경찰로 거듭날 터-정용선 담양경찰서장
엄정한 법집행으로 믿음직한 경찰로 거듭날 터-정용선 담양경찰서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0.12.2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으로 가득한 신축년(辛丑年) 새해 아침을 담양군민과 함께 맞이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자영업자, 소상공인은 물론 모든 국민들이 사회적,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를 빠르게 극복해 일상생활로 복귀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한해 담양경찰은 안전한 담양, 군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경찰이 되고자 노력하는 한편으로 따뜻하고 훈훈한 경찰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러한 여러 경찰활동과 우리 담양군민의 협조가 더해져 안전한 담양 만들기가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은 우리 경찰이 수사의 주체로서 군민을 보호하고, 자치경찰로서 군민에게 더 가깝게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도적 토대가 마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법 집행은 적법절차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하되, 일상 업무에서는 군민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경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독거노인, 다문화가족 등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더욱 기울이고 담양군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치안활동을 적극 펼쳐 나가겠습니다.

경찰은 주민들이 안전함을 느낄 때 존재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기분 좋은 혁신, 품격 있는 담양경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담양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