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현안 대안제시, 에너지 넘치는 기사 기대 - 김정오 의장
지역현안 대안제시, 에너지 넘치는 기사 기대 - 김정오 의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0.11.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현안문제에 합리적 비판과 명쾌한 대안제시로 군민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담양자치신문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김환철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도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담양자치신문이 2년 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지역언론으로 뿌리를 내릴 수 있었던 것은 공정한 보도, 재미있는 신문, 유익한 정보 제공 등 언론의 사명인 정론직필을 지키고 책상이 아닌 발로 뛰는 생생한 현장중심의 취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현안문제에 대해 전망과 대안을 제시하고 동시에 갈등을 해소해 지역이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지면을 할애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또한 어려운 이웃에게는 삶의 희망과 용기를 안겨주는 등 밝고 따뜻한 소식만을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는 역할을 더욱더 충실히 해주실 것이라 기대합니다.

의회는 1년동안 집행부에서 추진한 주요 건설사업장을 현지확인하는 등 군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에 소홀하지 않았으며, 올 하반기 정례회에서 내년도 본예산 심의하고 군정질문,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는 등 의회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코로나19로 국내외적으로 시대가 급격히 변하고 있습니다.

담양자치신문은 이 변화에도 잘 대응해 나가리라 확신하며 좀 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기사를 전면부에 가득 채워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언제나 주민과 함께 호흡하는 지역의 정론지로서 군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길 축원합니다.

다시한번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무진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