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농협에 농업·농촌 문제 방향성 제시 감사 - 이재연 농협군지부장
농업인·농협에 농업·농촌 문제 방향성 제시 감사 - 이재연 농협군지부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0.11.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자치신문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담양자치신문은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 농업인·지역민들에게 농업·농촌 문제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농업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농업은 코로나19 및 급변하는 자연재해로 인해 또다른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우리지역 농업은 현재 농업미래사업의 인프라 구축과 농업의 미래생명사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담양농업도 미래의 기회를 선점할 수 있도록 국내 뿐 아니라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춰 나가야 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좋은 농산물을 생산해 나간다면 밝은 농업미래의 개척자가 될 거라고 믿습니다.

나아가 국가적으로는 농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공익적 가치 구현이 새롭게 모색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농협은 농가소득증진 및 농업환경변화에 맞춰 담양통합RPC 추진을 진행중이며, 농협담양군지부는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과 이용편의를 위한 사무소 신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담양자치신문은 이러한 담양농업의 현실속에서 경쟁력 강화 및 지역농산물 브랜드 홍보에 많은 조언과 질문을 통해 미래 농업인과 농협에 힘이 돼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농협은 농업의 가치가 헌법에 반영되는 성과를 이뤘으며 나아가 지역농업인의 소득증진을 위해 지역민의 소망과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역농업인과 함께 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