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체 추진 행사마다 항상 관심 가져줘 감사 - 추인순 여성단체협의회장
여성단체 추진 행사마다 항상 관심 가져줘 감사 - 추인순 여성단체협의회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0.11.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담양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추인순입니다.

담양다움을 추구하며 풀뿌리지방자치 정착에 기여하고자 창간된 담양자치신문의 2주년을 담양군 여성회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여건 속에서 언론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자 많은 날을 고민해 왔을 담양자치신문의 모든 임직원들의 노고에 이 지면을 통해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간 이래 담양자치신문은 지역의 현안을 생생하게 지면에 담아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며 담양군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밝은 미래상을 제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초심 처럼 편파와 치우침이 없는 공정한 보도와 지역사회 현안에 필요한 신속한 정보제공을 통해 담양군민들의 눈과 귀가 되고, 해를 거듭할수록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언론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담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주간 행사를 비롯해 여성지도자 교육, 소외계층 김장나누기 사업 등 여권신장과 취약계층의 벗이 되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눈길을 더 보내고, 여성들의 사회참여와 각종 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성단체에서 추진하는 행사마다 항상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준 담양자치신문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애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성장하는 지역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