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5월 담양여행 우수 後記 3건 선정
담양군, 5월 담양여행 우수 後記 3건 선정
  • 윤은순기자
  • 승인 2020.06.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1월 매달 진행…담양사랑상품권·기념품 증정

 

담양군은 지난 5월 한달간 담양의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움을 잘 담아내 여행자의 도시 담양을 널리 알린 우수 여행후기 3건을 선정했다.

우수 여행후기 공모에 선정된 김모(·전주시)씨는 연휴기간에 가족들과 죽녹원을 산책하며 느낀 아늑함, 생동감 넘치는 생명력을 지닌 죽순의 모습을 지인들과 공유하고, 특히 담양 방문이 아르바이트로 지친 자신에게 힐링하는 선물이었다고 소개했다.

김모(·전북 부안)씨는 어린이날에 두 아이랑 푸르른 새싹이 돋아나는 메타세쿼이아길을 걷은 뒤 기후변화체험관과 개구리생태공원을 찾아 체험하며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준 소감을 표현했다.

신모(·인천 연수구)씨는 남자친구와 명옥헌을 찾아 연못과 정자를 배경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한 모습을 소감과 함께 사진 한컷 한컷에 담았다.

군은 여행후기 공모에 선정된 3명의 작성자에게 담양사랑상품권 10만원과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한편 여행후기 이벤트는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다양하고 개성 있는 여행후기 공모를 통해 담양의 숨은 명소, 맛집, 문화행사 등을 홍보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본인의 SNS 계정에 담양을 여행하고 느낀 소감과 추천하고 싶은 관광지, 맛집 등을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남긴 후 담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