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교회연합회, 제17회 나라를 위한 기도회
담양교회연합회, 제17회 나라를 위한 기도회
  • 조 복기자
  • 승인 2020.02.1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 오후 2시 행복한교회
이상국 목사
이상국 목사

 

담양지역교회연합회(연합회장 이상국 금성남부교회 목사)가 오는 31일 오후 2시 담양행복한교회 예배당에서 17회 나라와 담양군, 교회를 위한 기도회를 개최한다.

이번 기도회에는 최형식 군수, 이개호 의원, 김정오 의장, 관내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을 비롯 교회연합회 관계자와 신도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기도회는 이상국 금성남부교회 목사의 인도를 시작으로 양용호 금성교회 집사(담양군기독신우회장)의 기도, 박종권 행복한교회 목사의 성경봉독, 조태익 담양읍교회 목사의 설교가 펼쳐진다.

또한 이종학 복민교회 목사의 나라의 안녕과 민족의 통일을 위하여’, 손순용 한재교회 장로의 담양의 발전과 군민을 위하여’, 김광현 봉산교회 목사의 담양지역 67개 교회의 부흥과 하나됨을 위하여라는 주제의 특별기도에 이어 정점수 신광교회 목사의 축도가 진행된다.

2부행사에는 장길현 성광교회 목사의 사회로 교회연합회 및 신도들이 정성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을 최형식 군수에게 전달한다.

아울러 김광훈 주산교회 목사의 기도와 함께 지역 현안과 발전을 위한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상국 교회연합회장은 하나님의 뜻으로 담양지역교회연합회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기도회를 개최한지 벌써 17년이 됐다나라와 담양군민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