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문화 환경 발맞춰 문화비전 정립 심혈-이병호 담양문화원장
지역문화 환경 발맞춰 문화비전 정립 심혈-이병호 담양문화원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20.01.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설 명절을 맞아 군민 여러분들의 화합과 행복을 500여 문화원 회원과 함께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지역의 공기로서 언론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해 오신 담양자치신문 가족여러분께도 경자년 새해를 맞아 큰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저희 담양문화원은 지역성이 살아있는 담양다움의 문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올해도 지역정체성을 지키는 가운데 변해가는 지역문화 환경에 발맞춰 새로운 문화비전을 세우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담양군사편찬사업을 비롯해 담양문화아카데미등 지역학의 정립을 위한 사업에 각별히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그리고 문화원동아리 회원들은 물론 지역의 여러 문화단체들과 교류를 통한 지역의 풀뿌리문화를 활성화하고, 문화 나눔을 통한 건전한 지역문화공동체 형성에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올 해에도 지역성이 살아있는 각종 공모사업을 유치해 지역민의 문화향수는 물론 외래객에게도 우리 지역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저희 문화원은 앞으로도 지방분권시대에 걸맞는 문화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담양 모든 군민의 화합과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