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경 담양소방서장-신년사
최현경 담양소방서장-신년사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19.12.3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난 없는 안전한 사회 만들기 위해 역량 총력

 

늘 우리 담양소방을 사랑하시고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담양군민 여러분, 벅찬 희망을 품고 경자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덕분에 소방관들의 오랜 염원이었던 소방공무원 신분이 국가직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새해에는 군민들에게 보다 더 나은 소방안전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우리군이 안전을 기반으로 한 무궁한 번영과 군민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하는 희망찬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 한 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일마다 모두 소원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저희 담양소방서에 보내 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재난 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지혜를 모아 소방업무를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소방서비스 제공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독거노인 등 취약 세대에 대해 소화기 등 기초소방시설을 보급하고, 다문화가정에는 우리사회의 일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한해도 저희 담양소방서에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