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삶이 보장되는 지역만들기 함께… - 장현동 담양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
안전한 삶이 보장되는 지역만들기 함께… - 장현동 담양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19.11.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공정하고 알찬 정보로 지역언론을 선도해온 담양자치신문의 창간 첫 돌을 담양군 의용소방대연합회 전 대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창간 1년동안 담양군 발전을 위해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한 깊이 있는 취재와 알찬 정보제공으로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를 보냅니다.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국내외 사건·사고로 그 어느 때보다 안전에 대한 군민의 기대와 요구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군민의 생명과 재산이 최우선시 되고 화재나 재난으로부터 편안한 담양으로 거듭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담양군의용소방대연합회는 늘 한발 앞선 예방활동과 신속하고 효율적인 현장 대응체계 확립으로 담양군민의 재산과 행복을 지키는데 앞장서며 주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담양자치신문도 각종 재난으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일에 적극 관심을 갖고 안전하고 편안한 삶이 보장되는 담양군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언론으로서의 소명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첫돌을 축하드리며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해 군민에게 사랑받는 지역 정론지로 자리매김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