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식씨, 제4대 금성중 총동문회장 취임
최경식씨, 제4대 금성중 총동문회장 취임
  • 조 복기자
  • 승인 2018.12.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물류 최경식 대표가 제4대 금성중학교 총동문회장에 취임했다.

금성중 총동문회는 지난 8일 금성농협 2층 회의실에서 면내 각급 기관과 사회단체 관계자, 금성중 동문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4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2년을 시작했다.

헌신적인 참여로 동문회 활성화에 기여한 이병호 상임부회장과 윤건호·최종덕 감사, 김기훈 사무국장, 김성구 동문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최경식 회장은 취임사에서 금성중 총동문회를 잘 이끌어주신 이면형 이임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동문들의 화합과 결속을 바탕으로 모교발전과 지역사회의 화합증진에 기여하는 총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경식 회장과 함께 총동문회를 이끌 임원진에는 상임부회장 정길선(5) 부회장 김성구·박병기(4김윤태(6최준호(8김정호(10) 감사 정병영(3최종덕(7) 사무국장 김광태(13) 재무 김순선(4)씨가 포진됐다.

한편 최경식 신임회장은 금성면 덕성리 출신(4)으로 일찍이 화물업계에 투신해 광주에서 ()금성물류, ()금성일동운수, ()금성대형화물, ()금성화물특송 등 4개의 물류업체를 경영하고 있다.

또 광주화물협회 이사, 전남화물협회 이사, 전국화물공제조합 경남 및 전남지부 자문위원을 거쳐 제10대 광주화물협회 이사장으로 활동하는 등 물류산업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