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남4개면 체육회 단합대회
제1회 남4개면 체육회 단합대회
  • 조 복기자
  • 승인 2019.08.1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서·가사문학·창평·대덕체육회 4년 주기 순회 개최

 

4개면 체육회가 한자리에 모여 상호교류와 친목을 다졌다.

고서면문화체육회(회장 임근택), 가사문학면체육회(회장 조종근), 창평면체육회(회장 김홍복), 대덕면체육회(회장 유근영)는 지난 15일 고서면 증암천공원 일원에서 남4개면 기관·사회단체장과 체육회 고문·임원 및 회원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회 남4개면 체육회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형식 군수, 김정오 군의장, 김기성 도의원, 김성석·최용호 군의원, 강성령 고서면장, 정선미 가사문학면장, 조용상 창평면장, 이종표 대덕면장이 자리를 함께해 뜻 깊은 행사를 축하했다.

주민들은 족구·윷놀이 등으로 친목을 다지며 더위를 이길 보양식과 고서포도, 수박 등 여름과일을 즐겼다.

최형식 군수는 지역이 자발적으로 소통·교류하며 화합을 다지기 위한 문화·체육행사가 열린 데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올 가을 광주호생활체육공원이 준공되면 군수기 축구대회를 비롯한 담양의 각종 문화·체육행사가 지역을 오가며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임근택 회장은 4개면은 옛 창평현 시절부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소통했었다오늘을 계기로 우리지역이 체육·문화교류를 더욱 넓혀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남4개 지역 체육회를 활성화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준비됐다.

그동안 2~3차례 회합을 통해 각 체육회가 4년 주기로 1회씩 돌아가며 개최(유사제)하되 첫 번째 행사는 모임을 제안한 고서면에서 치르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