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사무관급 이상 12명 승진·전보
담양군, 사무관급 이상 12명 승진·전보
  • 담양자치신문
  • 승인 2019.07.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경원 자치혁신국장

정균태 지속가능경영기획실장

김동진 자치행정과장

김용문 세무회계과장

박진관 열린민원과장

조기양 물순환사업소장

이경모 의회전문위원

강성령 고서면장

조용상 창평면장

윤영진 월산면장

김종필 무정면장

최미정 수북면장

 

담양군이 지난 3일 사무관급 이상 12명을 승진·전보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6월말 명예퇴직한 이병노 자치혁신국장과 박홍순 수북면장, 이경호 고서면장, 김용규 물순환사업소장의 후임자와 6월말로 공로연수에 들어간 김지석 무정면장과 김주연 월산면장의 공석에 대한 인선이 이뤄졌다.

먼저 강경원 지속가능경영기획실장이 4급 서기관으로 영전하며 자치혁신국장직을 수행하게 됐다.

지속가능경영기획실장에는 정균태 자치행정과장이, 자치행정과장에는 김동진 세무회계과장, 세무회계과장에는 김용문 창평면장이 각각 부임했다.

또 물순환사업소장에는 조기양 열린민원과장이, 수북면장에는 최미정 의회전문위원이 각각 발령됐다.

이와함께 이번 인사에서 5급 사무관으로 승진한 박진관 수북면 부면장이 열린민원과장, 조용상 세무회계과 징수담당이 창평면장, 강성령 도시디자인과 도시행정담당이 고서면장, 윤영진 월산면 마을가꾸기담당이 월산면장, 김종필 무정면 마을가꾸기 담당이 무정면장, 이경모 속가능경영기획실 법무감사담당이 의회전문위원으로 각각 사령장을 받고 새로운 업무를 시작한다.

한편 정균태 신임 지속가능경영기획실장은 봉산면 대추리 태생으로 봉산초, 담양중, 광주살레시오고, 한국방송통신대를 졸업했다.

1989년 전남도 공채로 공직에 입문해 봉산면, 문화공보실, 내무과, 재무과, 행정과, 사회복지과, 남면, 무정면, 문화체육과, 도시디자인과를 두루 섭렵한 제너럴리스트다.

2016년 하반기 인사에서 5급 사무관으로 승진하며 창평면장에 발령된 후 자치행정과장을 맡았다.